12월 22일 WKBL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 확실한 분석

12월 22일 WKBL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 정밀한 분석

12월 22일 WKBL12월 22일 WKBL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 쌀쌀한 계절이 돌아온 반면 화끈할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경기를 먹튀폴리스에서 집중적으로 분석하였으니 참고하여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분석글을 통하여 수익을 보아 환하신 미소를 지으신다면 그만큼 큰 보람을 느낄수가 없습니다. 언제나 여러 회원님들을 생각하며 오늘도 힘차게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산 우리은행아산 우리은행 우리WON

현재까지 WKBL 1위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는 우리은행이다. 이번 경기를 국민은행과 치루게 되었다. 최근 우리은행의 5경기 전적을 살펴 보자면 승승승승승 무려 5연속 승리를 기록하고 있다. 우리은행의 이전 BNK 썸과의 경기에서 67-63 점이라는 점수차로 승리를 기록한게 가장 최근 성적이며 그 직전 삼성생명과의 경기를 치뤗는대 63-54 점 이라는 점수차로 승리를 이루었다. 우리은행은 종합적으로 11경기를 치뤄 11연승이라는 쾌거를 이루고 있으며 현재까지 이어가고 있는 기록이라고 확인할수 있다. 시즌 성적 15경기 14승 1패라는 압도적인 성적과 전력은 대단하다고 말할수 있을것이다. 우리은행의 전술적인 면을 살펴 보자면 이저 BNK 썸과의 경기에서 디펜스 상황에서의 단단함을 기반으로 하여 빠른 속공을 진행해 경기의 주도권을 쥐고서 승리를 이룬 모습이다. 이처럼 오펜스 상황이 잘 맞물리는 결과를 이루는 핵심적인 선수들로 김정은이 상대가 패스를 돌리는 과정을 개인 판단으로 막아 서며 단단한 수비를 자랑한 모습과 박지현의 굉장한 득점력이 맞물린 결과라고 볼수있다. 다만 이런 강한 모습을 보이는 우리은행도 아쉬운점이 없던것은 아니었는대, 김단비, 박혜진을 사용하여 야투에서의 공격과정의 효율성 떨어진점은 아쉬움을 일으켰다.

청주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

현재 WKBL 5위를 이루고 있는 국민은행이다. 국민은행은 이번 우리은행과 경기를 치루게 되었는대, 최근 국민은행의 5경기 성적을 살펴 보면 패패패승승 2승 3패로 현재까지 2연승으로 흐름을 탓다고 말할수 있을것이다. 직전 12월 12일 치뤄진 우리은행과의 경기에서는 39-51점이라는 점수차로 패배한 기록이 있으며 이번에는 설욕을 할수있는 경기라고 할수 있다. 국민은행의 2연승을 확인해 보자면 바로 전 경기인 신한은행과의 경기에서 62-55점 점수를 기록하며 승리를 따내었다. 그 직전 경기인 하나원큐와의 경기를 70-66점이라는 점수차로 승리를 기록하였다. 국민은행은 하나원큐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2연승을 기록 하였는대 이는 이번 시즌들어서며 처음으로 기록한 연승이라고 할수있다. 총 15경기 4승 11패라는 아쉬움이 남는 성적을 이어가고 있는중이다. 이전 경기인 신한은행과의 경기에서 3점슛 성공률이 굉장히 낮은 모습을 보여 주며 아쉬움을 일으켰고, 국민은행의 호재였던 박지수가 복귀를 신고하며 경기감각에 적응을 마치며 가히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 내었다. 박지수는 이날 경기에서 득점 19점 리바운드 7개를 기록하며 부상에 대한 걱정을 씻겨내렸으며 강이슬, 김소담이 박지수를 받쳐주며 전반적으로 톱니바퀴가 제대로 역할을 하는 모습이 연상되는 플레이었다.

최종정리

이번 우리은행과 국민은행의 경기는 치열할것으로 예상한다. 국민은행의 경우 박지수가 부상에서의 복귀신고를 마치며 경기 감각에 적응을 끝내, 엄청난 존재감을 드러낸 점은 국민은행 입장에서 상당한 긍정적인 요소이다. 또한 박지수의 복귀와 동시 2연승이라는 상승적인 흐름을 탄것도 부정할수는 없을것이다. 하지만 우리은행의 입장에서는 다르다. 우리은행은 이미 3차전에서 국민은행을 꺾은 전적이 있으며 박지수가 없었긴 하지만 현재까지 11연승이라는 압도적인 기록을 이어가는 만큼 상승세는 국민은행의 비할 바가 아니라고 생각이된다.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선수들의 개인 실력 또한 남다르다고 할수있다. 이전 국민은행과의 경기에서 51-39점이라는 점수차로 승리를 따내었고 이 경기에서 고아라의 뛰어난 운동능력을 확인할수 있었다. 또한 그녀의 수비적인 부분은 인상적이라고 말할수 있으며 김단비, 박지현의 야투효율성이 아쉬웠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터뜨려준 경기였다고 할수 있을것이다. 이번 우리은행의 전술 모토로 박지수의 체력 빼기를 실행하기 위해서 공,수 전환의 빠른 전개를 이어 갈것으로 예상한다. 현재까지 개인기량이나 팀의 유기적 활용성이나 우리은행의 우위에 서있다고 여겨진다.

결론,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6 / 5. 투표 수: 63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