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1일 프리메라리가 해외축구분석 CA오사수나 레알마드리드

4월21일 프리메라리가 해외축구분석 CA오사수나 레알마드리드의 뜨거운 승부!!

4월21일 프리메라리가 해외축구분석 CA오사수나 레알마드리드

4월21일 프리메라리가 해외축구 오사수나 레알마드리드가 맞붙게 됩니다.

압도적인 경기력이 펼쳐질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그래도 변수는 있었으니……먹튀폴리스가 팩트체크 해드리겠습니다.

4월21일 프리메라리가 해외축구분석 CA오사수나 레알마드리드

오사수나

최근 팀내의 분위기가 좋은 오사수나. 다만 아직 상위권에 오르기에는 부족한 측면이 많다. 하위권 팀을 상대로는 매우 강해 보이지만 자신들보다 강한 힘을 가진 상대를 만나면 크게 지는 패턴을 보이고 있다. 롱볼 위주의 패턴을 보여주고있는 상황이지만 정확도가 낮아 큰 재미를 못 보고 있고 특히 유럽대회 진출이 가능한 상위 6개 팀과의 홈에서의 경기에서 2무 3패로 부진한 결과를 기록하고 있다. 부진했던 바르셀로나를 상대로하여 2득점을 기록한것이 오사수나의 유일한 멀티득점인 만큼 공격적인 부분에서 많이 약한 상황이고, 대다수의 경기가 무득점으로 끝났다. 부디미르의 공중볼 경쟁과 단기 페이스는 매우 좋지만 8경기 연속 무득점을 기록할 정도로 기복이 심한 선수라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상위권 상대의 부진은 수비에서 더 뚜렷하다. 전방에 압박을 가하는 빈도는 매우 높지만 성공률이 그리 좋지 않다.

4월21일 프리메라리가 해외축구분석 CA오사수나 레알마드리드

레알마드리드

레알마드리드는 세비야를 극적으로 잡아내면서 우승을 눈앞에 두고 있다. 불안한 경기 내용에도 불구하고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안첼로티 감독의 용병술이 잘 먹혀들고 있는 상황이다. 중원에서 크로스/카세미루/모드리치를 고집한다는 비판도 있지만 발베르데를 우측에 배치해 비니시우스와 밸런스를 맞추고 오른쪽부분의 공격을 활용하고 있다. 전 경기에서는 호드리구가 최근 교체투입으로 좋은 단기 페이스를 누리고 있다. 설령 성적에서 밀린다 해도 단단한 멘탈이 그의 원동력이 되는 모습이다. 왼쪽 풀백 라인이 전멸하면서 우려의 목소리가 나왔지만 카르바할이 왼쪽 풀백으로 맹활약하며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오른쪽은 지난 경기에서 동점골을 터뜨린 나초가 선발로 기용될 가능성이 높다.

 

최종정리

레알마드리드의 승리가 예상된다. 불안한 경기력이 나오고 있지만 감독의 용병술과 승부근성을 바탕으로 성과를 내고 있는 게 분명하다. 오사수나의 전방 압박이 상위 팀들을 상대로는 통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결론, 레알마드리드 승

웹페이지의 정보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점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평점 4 / 5. 투표 수: 1

아직까지 평가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평가에 참여해주세요.

답글 남기기